교환 및 반품안내
1. 받으신 상품이 주문하신 상품과 다르거나 제품, 소모품 불량일 경우 자사 배송비 부담으로 교환 / 반품이 가능합니다.
- 운송과정에서 제품이 파손된 경우 배송사측에 문의 바랍니다. (롯데택배: 1588-2121)
2. 제품, 소모품 불량 시 임의 반품은 불가하며, 고객센터(080-848-8800)를 통해 반품 접수 진행 바랍니다.
- 정상 반품 접수 후 제품, 소모품 입고되면 검수 후 반품 / 환불 처리 진행됩니다.
- 해당 반품 프로세서와 다르게 반품 진행 시 반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
3. 고객 부주의로 상품이 파손되었거나 제품, 소모품을 사용하여 상품가치가 떨어진 경우는 교환 / 반품이 불가합니다.
4. 고객 단순 변심으로 교환 / 반품 신청 시, 배송완료 후 7일 이내에 교환 / 반품이 가능합니다.
- 7일 이후에는 자동 구매확정이 됩니다. ( 구매확정을 누르시면 교환 / 반품이 불가합니다. )
4-1. 고객 변심으로 인한 교환 시
1-1) 제품, 소모품 교환 시 발생할 수 있는 차액 및 왕복 배송료로 인하여 맞교환은 불가합니다.
1-2) 교환하고자 하는 제품, 소모품은 반품 / 환불 신청하고, 새로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.
2-1) 전체 결제금액이 3만원 이상 구매하여 무료배송으로 상품을 받은 경우, 왕복배송비를 제외하고 환불 됩니다.
3-1) 부분 반품 시, 반품하는 상품 외의 총 금액이 3만원 이하일 경우, 배송비가 청구됩니다. (환불 시 제외)
5. 배송 중 파손 으로 인한 맞교환의 경우
배송완료 후 7일 이내에 교환 / 반품이 가능합니다.
처음 배송 받으셨을 때의 사진을 꼭 첨부해주세요.
( 예를 들어, 물통을 포함한 용기, 찌꺼기통, 칼날 및 케이스 등에 물 또는 내용물을 넣었던 흔적, 세척, 지문 등이 남아 있으면,
배송 중 파손이 아닌 사용 흔적으로 보여 맞교환 진행이 불가 합니다.
6. 고객의 오주문 으로 인한 환불을 원하실 경우
배송완료 후 7일 이내에 반품 / 환불이 가능합니다.
반품을 보내실때에는 사용 흔적은 물론 처음 포장된 박스와 비닐이 훼손되지 않은, 배송 받으셨을 때의 포장 상태 그대로 다시 보내주셔야
원활한 환불이 가능합니다.
7. 환불은 반품 된 제품, 소모품을 자사에서 수취 확인한 뒤, 근무일 기준으로 3-5일 이내 입금이 완료됩니다.
8. 교환 / 반품 신청 시, 당사 사이트 또는 고객센터(080-848-8800)를 통해서 접수해 주시고
타 택배사나 편의점택배 이용 시, 추가운임은 고객님의 부담입니다. ( 착불로 보낼 시, 착불 금액을 차감 후 환불 진행됩니다. )